20130306

[TWITTER] 130306 - Discussion between @ASJuPal & @NUESTNEWS


@NUESTNEWS 백호안녕?ㅎㅎㅎㅎ 어제잠깐반가웠어ㅎㅎ
@ASJuPal: @NUESTNEWS Hello, Baekho?ㅎㅎㅎㅎ I was glad for a short while yesterdayㅎㅎ

@ASJuPal ㅋㅋㅋㅋ안녕하세요 ㅋㅋㅋ 반가웠어요 ㅋㅋㅋㅋ
[TRANS] RT @NUESTNEWS: @ASJuPal ㅋㅋㅋㅋHelloㅋㅋㅋ I was glad too ㅋㅋㅋㅋ

저요
@NUESTNEWS: @ASJuPal It's me

Translations by thenuest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